105호실(8~12인실) 시설대비 가격도 저렴하고 넓고 깨끗하며 화장실이 2개여서 참 편하데요.

작성자
부산 사하 보름이네 가족
작성일
2020-03-27 01:56
조회
1641
지난 3월 중순 주말 가족이 코로나 사태를 피해서 좀 쉬려고 가게 문을 잠시 닫고 부모님 모시고 애들과 모두 7명이 거제 파티오 펜션에서 105호실을 이용했는데 아주 넓고 시설이 깔끔하며 가격도 저렴해서 2박3일간 잘 쉬었다 왔네요. 더 적은 방도 있었지만 요즘 좁은 공간에서 생활하는게 좀 마음에 걸려서 기왕 온김에 8~12인실을 이용했는데 주방도 아주 넓고 1층 거실겸 침실도 좋고 복층 침실에는 더블침대가 2개 있어도 공간이 넓고 깔끔하며 이용하기가 참 좋더군요. 특히 다인수에 화장실겸 샤워실이 2개여서 더없이 좋았구요. 15명 이상도 충분히 이용하겠네요. 보통 가족이 놀러가면 화장실이 1개여서 불편했는데 여기는 참 좋더군요. 방 참 잘 택했다 싶데요.
1분 거리에 바다 해수욕장이 바로 앞에 있고 공기가 정말 맑더군요. 낚시하기에도 좋구요.
전용 수영장도 있는데 넓고 여름에는 무척 좋겠군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참 편안했습니다. 가게만 아니었으면 며칠 더 푹 쉬었다 오고 싶었는데 아쉽더군요.
짧은 가간이었지만 코로나도 피해서 재충전의 기회가 되어서 좋았습니다. 애들이 여름에 또 오자고 해서 약속도 했네요.
잘 쉬었다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또 뵙겠습니다.
전체 1

  • 2020-03-27 12:33
    부산 보름이 가족님,
    바쁘심에도 이용후기까지 남겨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코로나19를 피해서 가족들이 쉬시러 오셔서 편안히 잘 지내셨다니 저희도 마음이 흐뭇합니다.
    부모님 모시고 애들과 행복하게 지내시는 모습이 무척 부러웠고 행복하게 보였습니다.
    부모님께서 무척 점잖으시고 부지런 하시더군요 일찍 일어 나셔서 바닷가의 미역도 따오시고 봄나물도 캐시고 좋은 말씀도 해주시더군요. 애들도 셋이 서로 다정하고 조용하고 예의도 바르데요.
    가실 때는 모두가 그간 정이 들어서 인사도 다정히 나누시고 가시니 무척이나 서운하기도 했습니다.
    아무쪼록 하시는 사업 더욱 번창하시고 가족들도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빌겠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거제 파티오 펜션 관리실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