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초 203호실 이용했는데 넓고 가격도 싸고 시설 깔끔하고 해수욕장 바로 앞 전망도 아주 좋아요.

작성자
부산 동래 명륜동 윤아 가족
작성일
2020-01-13 06:44
조회
1541
연초 6인 가족이 거제도 여행을 하고 마지막날 이곳 펜션 2층 203호실을 이용했는데 복층으로 4~8인실인데 무척 넓고 깔끔하고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객실별로 앞에 전용 테라스가 있는데 바베큐도 하면서 탁트인 바다구경도 하고 뷰도 아주 좋았답니다.
아침 해돋이 장면도 테라스에서 멋지구요.
침구도 깔끔하고 화장실도 아주 깨끗햏답니다.
그외 식탁이며 별도 탁자, 행잉체어 등이 아주 잘 갖추어져 이용하기가 참 편리해서 좋았어요. 냉장고가 빨간색으로 참 예뻐요.가격도 저렴하고 해수욕장이 바로 앞에 있고 넓은 전용 수영장도 있어서 아주 그만이네요.
주인분들도 친절하시고 여름에 꼭 다시 한번 올 계획입니다.
사진을 준비했는데 입력이 잘 안돼서 못 올렸습니다.
굳이 값 비싼 곳을 찾을 필요가 없겠네요.
참 좋은 곳 적극 추천하고 싶습니다. ~~
전체 2

  • 2020-01-13 19:50
    부산 동래 윤아 가족님!
    바쁘실텐데 이용해 주신 것만도 고마운데 이용후기까지 남겨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엊그제 일이라 기억 납니다.

    새해에 3대의 온가족이 오셔서 즐겁고 뜻깊은 새해맞이 여행을 하시는 것이 무척 부럽고 행복하게 보였답니다.
    저의 펜션을 하나하나 짚어서 보는 거처럼 자랑도 해주시고 칭찬까지 해주시니 더없이 기쁩니다.
    더욱 힘을 얻어서 오시는 고객님들을 잘모시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혹시 여름에 오실 기회가 있어서 말씀해 주시면 나름대로 고마움에 보답하도록 최대한 서비스를 해드리겠습니다.
    새해에도 온가족이 더욱 건강하시고 복도 많이 받으시기 랍니다. 아울러 하시는 일마다 모두 뜻을 이루시고 늘 행복하시길 빌겠습니다.
    잊지않고 오래오래 기억하겠습니다.
    거듭거듭 감사합니다~~ ^0^

  • 2020-01-14 05:47
    사장님
    친절한 답글 고마워요.
    여름에 뵐게요. 사업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