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순 아버님 생신 기념으로 해수욕장의 바다가 탁트인 거제도(파티오 펜션)에서 잘 쉬었다 왔습니다.

작성자
경기 수원 권선 민주 가족
작성일
2019-10-29 06:12
조회
2048
2019. 10. 21일로 팔순이 되시는 아버님 생신기념으로 부모님 모시고 대전 오빠가족과 모두 10명이 한 차로 거제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평소 아버님께서 한번도 안가보신 거제도 바닷가 여행을 말씀하셔서 모처럼 시간내서 다녀 왔습니다.
거제 섬 외도, 바람의 언덕 등을 거쳐서 해수욕장의 모래사장이 있고 탁트인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쉬었습니다.
그날은 날씨가 약간 쌀쌀해서 부모님들이 난방을 원하셨는데 방도 따뜻했고 시설도 아주 깨끗했습니다.
화장실이 2개여서 많은 식구들이 이용하기에 참 좋았습니다.
나는 어디 가면 맨먼저 화장실이 깨끗한지를 살피는데 2개 모두 아주 깨끗해서 맘에 들었습니다.
넓은 복층침실, 거실, 큰 TV와 소파, 주방과 주방기구와 빨간냉장고가 인상적이고 모두가 아주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8인실이지만 15인도 충분 할것 같았습니다.
주인집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아버님과 대화도 나누시고 올때는 차가 출발할 때까지 나오셔서 아버님과 손도 오래잡고 배웅도 해주셔서 참 친절하신 사장님이 기억에 남는다고 하셔서 이번 여행이 인상이 깊어서 글을 남김니다.
가격대비 시설도 모두 깔끔했고 난방도 좋고 넓직했으며 화장실도 2개에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넓은 전용 수영장도 있었는데 여름에는 참 좋겠더군요.
올때는 포로수용소 기념관과 통영 케이블카를 타고 저녁 늦게 도착했습니다.
8순 아버님 생신 기념으로 부모님이 좋아하셔서 참 좋은 여행이었고 인상이 깊었습니다. 거제 파티오 펜션과 사장님 고맙습니다.
전체 2

  • 2019-11-01 03:48
    수원 민주님,
    감사합니다. 아버님 생신기념여행은 무사히 잘 마치시고 귀가하셨던가요? 부모님들이 팔순이셔도 아주 건강하시고 의욕이 대단하시더군요. 모든 가족들이 우애롭고 즐겁게 지내시는 모습이 무척 행복하게 보이시더군요.
    아버님께서 남과 붙임성이 좋으시고 대화하시기를 좋아하셔서 짧은 시간이지만 같이 말씀도 나누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자식들이나 손자손녀들이 모두 효도를 잘한다고 자랑하시더군요. 나이들어 가는 사람으로서 무척 부러웠습니다.
    저의 펜션을 이용하셔서 좋게 봐주시고 자랑까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시는 손님들 마다 가실 때는 가격대비 깔끔하고 지내시기가 좋으시다고 말씀을 해주셔서 그때마다 힘을 얻어 더욱 잘해 보려고 노력은 하고 있답니다.
    모래가 고운 해수욕장이 바로 앞이어서 사시사철 바다 구경도 좋고 연초 해돋이때도 장관을 이룬답니다.
    아무쪼록 하시는 일마다 틋대로 모두 이루시고 부모님 모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온 가족들이 늘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거제 파티오 펜션

  • 2019-11-01 10:30
    파티오 펜션 사장님
    감사합니다.
    여행 잘 마치고 잘 도착했답니다.
    아버님께서 사장님 말씀을 하십니다.
    친절하시고 펜션도 마음에 드시고 인상이 깊으셨답니다.
    건강하시고 사업 더욱 잘되시기 바랍니다.